협력단체

(사)광주기업인협회 협력단체

한국폴리텍대학

폴리텍대학 (Polytechnics)은 호주, 영국, 독일, 싱가폴 등 세계적으로 “종합기술전문학교”라는 뜻으로 통용되며, 한국폴리텍대학 (Korea Polytechnics)은 새로운 직업교육 패러다임과 미래지향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 한국을 대표하는 직업교육훈련기관이라는 개혁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는 다양한 문화예술 창달을 위한 남한산성아트홀과 시민건강을 위한 스포츠센터를 복합시설로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남한산성의 역사적 가치를 계승 발전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조은병원

서울대병원 등의 국내 우수대학병원과 분야별 전문병원에서 오랜 진료경험이 있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고 특히 4명의 관절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는 관절센터,척추센터,소화기 내시경센터,뇌신경센터,대장.항문센터 등의 20명의 의료진이 각과의 특화된 센터의 유기적인 협진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한신메디피아

한신메디피아는 국내의 예방의학분야가 아직 대중화되지 못했던 시절부터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하며 다양한 형태의 고객 여러분께 높은 품질의 검진 의료서비스를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해온 결과 이제는 국내에서 최고라고 자부할수 있는 전문의료진,검진 전문인력,최상의 시설공간에서 최첨단 의료장비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적합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립한경대학교

국립한경대학교는 진리ㆍ창조ㆍ실천의 정신을 바탕으로 학문의 심오한 이론과 그 응용 방법을 가르치고 연구하는 학교, 전문적 지식과 도덕적 품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학교, 국가와 인류 사회의 발전에 공헌하는 학교를 교육 목적을 갖고 있는 경기 유일의 국립종합대학교입니다.

신우병원

초기에는 분당제생병원의 관절센타 소장으로 근무하며 개원하는 형태의 미국 개방병원제도(Attending system)형태로 시작 정형외과 전문병원으로서 지역의 거점 병원으로 건강증긴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